COMMUNITY

혜윰 이야기

'병원 마케팅 전문' 혜윰앤컴퍼니, 병원 직원 대상 온라인 마케팅 강의

21-07-03 by 혜윰앤컴퍼니



62827969be429972eb931d43c5501947_1625281808_6969.png

 

27일 '병원의 특징에 따른 채널별 마케팅’ 주제로 특강 


혜윰앤컴퍼니(대표 이원복ㆍ사진)가 오는27일 서울시 금천구 혜윰앤컴퍼니 소강의실에서

전국의 병원 경영지원실, 상담실 직원 등을 대상으로 ‘병원의 특징에 따른 채널별 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내용으로는

▲각 마케팅 채널별 특징과 장단점

▲지역별ㆍ진료과목별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 선정 방법

▲신환을 확보하기 위한 키워드 선정 방법

▲채널별 컨텐츠 작성 요령 등이 있다.



다양한 채널을 처음 접하는 교육 대상자들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별 특징부터

상세 운영 방법까지 숙지할 수 있도록 하여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원복 대표는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이 존재한다”면서

“실제 상담이나 내원으로 연결되기 위해서는 각각의 진료상품에 따라 최적화된 마케팅 채널을 제대로 이용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면서 "또한 단일 채널보다 여러 채널을 통해서 서로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만, 온라인마케팅의 특징 상 단기간의 폭발력보다는 장기간에 걸쳐서 꾸준히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강의 관련 상담은 혜윰앤컴퍼니 이메일,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병의원 업계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병원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혜윰앤컴퍼니는 병원 경영지원실 부속으로 시작하여 10여년 동안 병원 마케팅에만 전념한 대행사로

정형외과, 피부과, 성형외과, 치과, 한의원 등 병의원 전반에 걸쳐 마케팅 및 홈페이지 제작을 하고 있다.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해 전국 50여 개의 병ㆍ의원 온라인 채널을 관리하고 있다.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브랜드(치과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 선정되는 등

병ㆍ의원계에서 인정받는 대행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