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ETITION 경쟁병원분석
-
01
경쟁병원의 마케팅 키워드 분석
ㆍ 경쟁병원의 예상 매출액과 노출되는 키워드 분석 ㆍ 1차 대상 키워드, 2차 대상 키워드로 세분화 ㆍ 차별화된 키워드 추가
-
02
경쟁병원의 마케팅 채널 분석
ㆍ 파워링크, 블로그, 카페, 플레이스, 인스타그램 등 분석 ㆍ 1차 마케팅 채널, 2차 마케팅 채널 등 세분화 ㆍ 차별화된 채널 발굴
-
03
경쟁병원의 마케팅 컨텐츠 분석
ㆍ 과거 컨텐츠, 현재 컨텐츠 등 변화 모니터링 ㆍ 경쟁 병원에 대한 환자들의 인식 파악 (긍정, 부정 모두) ㆍ 우리 병원만의 컨텐츠 발굴 ㆍ 하나의 확실한 컨텐츠로 광고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