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FFERENTIATION STRATEGY

CONTENT PLANNING 컨텐츠기획

  • OBJECTIVE

    기획의 목표

    • ㆍ 병원을 대표하는 only one (정체성) 찾기
    • ㆍ 병원의 차별화(강조사항)를 담은 컨텐츠 기획
    • ㆍ 병원의 추구하는 방향성 파악을 통한 컨텐츠 기획
    • ㆍ 병원의 관점이 아닌 환자의 관점에서의 컨텐츠 기획
    • ㆍ 환자가 원하는 정보를 담은 컨텐츠를 제공하여 신뢰 구축
    • ㆍ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 형식 기반의 컨텐츠 기획
    • 노하우 담긴 마케팅을 기반한 컨텐츠 기획

기획의 5단계

  • 1단계

    목적 확립

  • 2단계

    정보 수집 및 분석

  • 3단계

    전략 설정

  • 4단계

    아이디어 발상

  • 5단계

    컨셉 정리

기획의 포인트

  • SIMPLICITY

    단순성
  • UNEXPECTEDNESS

    의외성
  • CONCRETE

    구체성
  • TRUSUT

    신뢰성
  • EMOTIONAL

    감성
  • STORY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