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FFERENTIATION STRATEGY

CHANNEL SETTING 마케팅 채널 설정

타겟 설정, 상권분석, 경쟁병원 분석 등 적절한 채널을 설정해서 운영 후 매출 및 환자 수의 변화에 따라 채널 재 설정 및 확장
  • 파워링크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 블로그

    비보험 환자에게 효과적인 채널 꾸준하게 양질의 컨텐츠로 운영 필요

  • 카페

    신도시의 경우 효과적. 카페 내에서 신뢰를 얻는 것이 중요 양질의 컨텐츠, 지역 내 가망환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맞춤 제공

  • 지식in

    마케팅 대상지역이 넓을 수록 효과적 Ex) 방송출연 등으로 시/도/군 단지의 인지도를 얻고 있을 경우활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음

  • 플레이스

    네이버 안에서 미니 홈페이지의 역할 치과의 특징이 잘 부각되게 설정해야 함

  • 인스타그램 등 SNS

    소개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채널 친근한 컨텐츠로 운영하는 것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