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853-6215

잘나가는 병원 마케팅은?

  • 해당 병원에 대한 정확한 자료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진행
  • 병원별 특징을 파악, 차별화된 컨텐츠 제작
  • 마케팅 성과측정 및 시장 변화에 대한 피드백을 통한 빠른 대처
  • 상권분석 병원진단
  • 마케팅 실행 피드백

- 하나. 브랜드 힘중요성 인지 -

당신의 병원의 대표 수식어는 무엇인가?

병원브랜드의 핵심 속성을 파악하고, 마케팅에 적용합니다.

원장은 진료만 잘하면 된다?

머릿속에 어떤 병원으로
인식될 것인지가 중요!

ex) 여드름 하면 OO피부과, 임플란트하면 OO치과,
라식 수술하면 OO안과

- 둘. 환자의 언어에 눈높이를 맞춘 컨텐츠 개발 -

환자의 언어에 눈 높이를 맞춘 컨텐츠 개발
병원이 내세우고 싶은 말과 실제 환자가 궁금해하는 것엔 차이가 있습니다.

환자의 병원 선택 패턴을 고려한 컨텐츠 개발은 매출의 차이를 만듭니다.

- 셋.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

◆ 혜윰앤컴퍼니 웹사이트 개인정보취급방침 ◆


혜윰앤컴퍼니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혜윰앤컴퍼니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혜윰앤컴퍼니는 상기 범위내에서 보다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자의에 의한 추가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습니다


[동의거부권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