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853-6215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온라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잠재고객은 물론
지역별, 매체별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외부환경 분석

    외부환경 분석을 통하여 시장의 기회 및 위협요인 등을 파악합니다.

    외부환경은 고객분석, 산업분석, 제반환경분석, 경쟁분석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 내부환경 분석

    내부환경은 과거실적평가, 현재전략분석 등을 통하여 조직의 장·단점을 찾고,

    과정에서의 시행착오를 줄여 성공가능성을 높여줍니다.

  • 시장세분화

    시장 전체를 소비자 집단으로 나누고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집단을 선정하는

    과정으로 세분화된 시장의 규모나 구매력 등을 측정합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종류

마케팅 진단을 통하여
가장 알맞은 오프라인 마케팅을 처방하고 진행합니다.

◆ 혜윰앤컴퍼니 웹사이트 개인정보취급방침 ◆


혜윰앤컴퍼니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혜윰앤컴퍼니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혜윰앤컴퍼니는 상기 범위내에서 보다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자의에 의한 추가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습니다


[동의거부권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